2016년 6월 16일 목요일

남성하이테크닉 - 자극을 좋아하는 그녀를 위한 테크닉

감각있는 성인용품 쇼핑몰

성인용품, 콘돔, 일반젤, 페로몬향수, 섹시란제리 전문

oio몰 구경가기


남성하이테크닉 - 자극을 좋아하는 그녀를 위한 테크닉

여자가 옆으로 누운 자세에서, 기역자 형태로(90도) 무릎을 접어 올린 상태이다. 그림에서 보다시피 여자는 엉덩이를 쑤욱 내미는 자세를 취하게 되며 복부압력의 영향으로 자궁경부는 보다 음경이 쉽게 닿을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된다.

다시 말하면 이 자세는 정상위 시 보다 돌출되어 튀어나온 '자궁경부'를 직접적으로 혹은 자극적으로 자극하고 자극 받을 수 있는 체위이다.

여자가 좌측을 보고 있는 그림상의 자세로는 자궁경부는 우측에 있게 되는데, 반대로 몸을 돌려 여자가 우측을 보는 자세를 취한다면, 역시 자궁경부도 반대로 왼쪽에 있게 된다.

(자궁경부에 대한 자극을 특히 좋아하는 애인을 둔 남자덜은 유심히 봐주길 바란다)

여자가 옆으로 90도로 무릎을 꺽은 이런 자세들을 취하면, 질이 길쭉한 모양에서 뭉퉁한 모양으로 변한다는 점을 알고 있자.

마치 막 새것을 꺼낸 '긴 연필 vs 몽당연필'의 모양 차이를 연상하면 될까... 몽당연필처럼 둥그스름해진 질에 역시 이 모양과 흡사하게 음경을 전후진운동하면... 마치 '손가락을 넣어 움직이는 듯한 보드라운 쾌감'을 여자에게 안겨줄 수가 있다. 이것은 많은 여자들이 공통적으로 표현하는 글귀이니 귀담아 들으면 좋다.

그림 처럼 여자의 엉덩이에 본드처럼 달라붙은 채로 삽입운동을 계속한다는 게 포인트이다. 엉덩이에서 남자의 성기뿌리부위가 떨어지면, 밀착감이 떨어지고 깊은 감각도 멀어진다.특히 이것은 이런 자세들을 취할 때 특히 그렇다.저런 자세에서 삽입한 상태에서 몸이 떨어지지 않게 전후진운동하는 것은 처음엔 숙달이 안돼 불편하게 느껴질지 모르나,,이럴 때는 양손으로 그녀의 몸을 꼭 붙잡고 내 쪽으로 당기듯이 하면서 하면 도움을 받는다.


테크닉이 만사형통인가? 발렌티노의 고백  




테크닉만 좋으면 만사형통인가?..그건 아니다..유감스럽게도 ㅎㅎㅎ 

이에 대한 솔직한 고백을 할 참이다. ㅠㅠ

나는 몇몇 분덜이 짐작하실 지도 모르겠지만, 테크닉적인 면에선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이지만(이건 사실이다 ㅎㅎ)... 테크닉만으로 모든 것을 얻진 못해왔다. 그 모든 것은 당연히 모든 여성의 오르가즘이다. 물론 모든 여성에게 극한의 쾌감을 안겨줄 순 있었으나 내심 부족하게, 목마르게 여겨져 왔던 것이 바로 '오르가즘'이다.

그 부위를 자극함으로써 얼마든지 여성 혼자서도 쉽게 가질 수 있는 음핵 오르가즘에 비해, 질 오르가즘이란 참말로 복합적인 것이 작용해야만 느낄 수 있는 것이기에, 남성이 제아무리 뛰어난 테크닉의 소유자라 해도 파트너인 여성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쾌감은 만발하나 항상오르가즘에 도달하지는 못한다. (이것은 내게 풀어 나가야 할 개인적인 연구과제들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음핵에는 엄청난 신경다발이 밀집돼 있어 그곳만을 물리적으로 좀 자극하면 여성은 즉각 오르가즘에 도달한다. 그러나 음핵에 비하면 현저하게 신경이 많지 않은 질은 그 부위만을 집중해서 자극 받는다고 해도 즉각 오르가즘에 오르지 못한다. (신경의 양의 차이일까?)

그리고 여자들이 저리 좋아하고 끝나면 너무 개운해하고 행복해 한다. ('오늘 몸 풀었다'고 표현하기도 한다) 하지만 과연 '오르가즘'이란 현상에 얽매일 필요가 과연 있을까 의문이 들기도 한다. 질에 강렬한 쾌감이 연이어 들이닥치면 여자의 허리가 꺾이고 골반이 자연적으로 돌아가고 본인들도 자신의 몸을 스스로 제어할 수 없는 무아지경, 불수의적인 상태가 되면서, 남들 오르가즘 현상에나 일어나는 자궁과 질의 규칙적인 수축이완이 내내 계속되면서.. 사정도 하고 싸기도 하며 '해소된다'


 
무엇이?

모인 피의 순환이 말이다.

또 하나는 두통 문제이다. 많은 여성들은 강력한 쾌감이 삽입섹스 내내 연이어지면 얼마 후면 자지러지는 큰 쾌감 끝에 흔히 두통을 호소하는데, 이런 강한 자극이 지속적으로 가해졌을 경우에, 그것이 오히려 잔잔한 오르가즘(?)과 대치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한다. 

엉뚱한 얘긴 진 모르겠지만, 나는 이런 상태를 다른 차원의 오르가즘들 이라고 생각하고 싶기도 하다. 왜냐면 여자는 얻을 것을 다 얻고 온통 쾌감에 사로잡혀 있으니까. 이런 섹스들에서 각종 경험이 풍부한 여성들도 더 이상 다른 걸 원하지는 않으니까. 일반적 오르가즘의 경우 한번에 큰 에너지가 모여 해소되는 거라면, 다른 차원의 오르가즘은 계속적으로 해소되는 거라 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